유재훈

AUR 공채 1기 아나운서
유재훈

劉材勳ㅣYoo Jaehun
출생
1983년 6월 13일 (39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아내, 아들
학력
단국대학교 (언론홍보학 / 학사)
신체
183cm
종교
무종교
현직
AUR 아름연합방송 아나운서
SNS

개요

유재훈은 아름연합방송의 아나운서다.

주로 스포츠 중계 아나운서로 투입되고 있으며, 주 중계 종목은 배구, 야구, 아이스하키 등이다.

어록

홈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흥국생명과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한국도로공사가 4차전에서 만났습니다. 과연 오늘 경기로 흥국생명이 홈구장으로 돌아갈까요? 아니면 도로공사가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갈까요? 도드람 2022-2023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 4차전, 한국도로공사와 흥국생명의 경기. 최광희 AUR 배구 해설위원과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100%의 확률을 이어가고 싶은 흥국생명, 그리고 0%의 기적을 만들고 싶은 한국도로공사, 이 두 팀이 결국 오늘 '마지막 승부'를 겨루게 되었습니다. 과연 이 경기의 끝은 어디일까요? 그리고 마지막에 웃는 자는 누구일까요? 안녕하십니까, 캐스터 유재훈입니다. 도드람 2022-2023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 최종전, 흥국생명과 한국도로공사의 경기. 최광희 AUR 배구 해설위원과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자... 이번엔 도로공사의 비디오 판독 요청이 있습니다. 터치 아웃 여부입니다. 여기서... 아...![1] (판정이 나온 후) 14대 12!! 14대 12!! 도로공사 챔피언십 포인트입니다!! 한국도로공사의 챔피언십 포인트!! 설마했던 기적이 이제 현실로 다가오기까지 한 점 남았습니다!!
이제는 13대 14, 이 경기의 끝은 어디일까요? 그리고 기적은 일어날까요? 왼쪽에 띄워주고, 박정아!!!!!! Do you believe in Miracles?! 여러분은 기적을 믿으십니까?! 바로 지금, 이 믿을 수 없는 기적이 눈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기적의 역전 우승, 믿을 수 없는 리버스 스윕의 주인공!! 2022-2023시즌 V-리그 여자부 챔피언,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입니다!!!

여담

  • 2024년 3월 1일자 인사발령으로 인해 보도본부 스포츠국 스포츠취재부 기자로 전직했다. 전직 이후에도 스포츠 캐스터 업무는 계속 이어갈 예정.

  1. 이 순간 박정아의 스파이크가 옐레나의 새끼손가락에 맞고 나가는 모습이 초고속 카메라에 잡혔다. 즉 블로커 아웃으로 흥국생명의 범실.